본문 바로가기

변우석의 '선업튀', 드라마와 음악 모두에서 다수 상 수상! 그의 화려한 성과를 돌아보다

뚜식이의식 2024. 11. 23.
반응형

변우석, '선업튀'로 다수 상 수상

최근 배우 변우석이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다수의 상을 수상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선업튀'에서 밴드 이클립스의 멤버로 출연했으며, OST '소나기'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 곡은 멜론 차트 TOP10에 오르는 것은 물론,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도 진입하며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수상

변우석은 2024년 9월 25일 열린 19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날 그는 해외 일정으로 인해 시상식에 불참했지만 영상으로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팬 여러분께서 주신 뜻깊은 상인 만큼 팬 여러분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며 "저희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라는 작품으로 인해 저희 팬 분들과 올 한 해 많은 추억을 만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2][3].

메가챔프어워즈 수상

변우석은 또한 '메가챔프어워즈'(MEGA CHAMP AWARDS)에서 '베스트송' 부문을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는 "제가 이클립스 대표로 상을 받게 되었는데요. ‘선재업고튀어’ 그리고 ‘소나기’ 많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하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전했습니다[1].

2024 마마 수상

최근에는 2024년 11월 23일 열린 2024 마마에서 '페이보릿 글로벌 트랜딩 뮤직' 부문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무대 위에 오른 그는 "연기자로서 음악을 통해 상을 받게 된 것은 정말 뜻깊은 일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4].

결론

변우석은 '선업튀'로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그의 인기를 재확인했습니다. 이 드라마로 그는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된 히트작을 남겼으며, 음악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들었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