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경호, 스태프들에게 콜라 선물... "세트장 분위기 메이커" 칭찬 받아

뚜식이의식 2024. 10. 17.
반응형

오늘의 이슈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훈훈한 에피소드

배우 정경호가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에게 콜라를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한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정경호는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콜라를 구입해 나눠주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스태프들의 반응

이에 대해 현장 스태프들은 "정경호 배우가 항상 세트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 스태프는 "더운 날씨에 시원한 콜라 한 잔이 큰 힘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정경호의 평소 행보

이번 일화는 정경호의 평소 행보와도 일맥상통합니다. 그는 과거 인터뷰에서 "현장의 분위기가 좋아야 좋은 작품이 나온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로 그는 여러 작품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긍정적인 분위기 조성에 힘써왔습니다.

팬들의 반응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SNS를 통해 "역시 정경호다", "배우로서의 실력뿐만 아니라 인성도 훌륭하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정경호의 따뜻한 마음씨를 칭찬했습니다.

향후 활동

현재 정경호는 새로운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팬들은 그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경호의 연기와 함께 그의 따뜻한 행보에 대한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들었나요?

반응형

댓글